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

Amazfit GTS 2 mini 구입기

1년 전 샤오미 미밴드4 한국정식판을 쿠팡에서 구매하여 잘 사용하고 있었다.

크게 불편한 점 없이 사용하고 있었으나, 굳이 불편한점을 꼽자면...

 

1. 스마트폰을 껐다 켜거나, 미밴드와 스마트폰의 거리가 멀어졌을 경우 연결이 안되어있어 알림을 미밴드로 받지 못하는 일이 종종있었다.

2. 미밴드의 화면이 작고 표현되는 글자가 작다.

3. 충전하려면 스트랩과 기기를 분리해야 한다.

대표적으로 이 세가지 말고는 가볍고 크지않아서 굉장히 좋은 기기라고 생각한다. 

사실 시간확인, 운동, 음악, 알림(문자), 알람 말고는 기능이 많아서 별로 사용하질 않으니...

 

그래도 가성비가 좋다는 헤일로, 어메이즈핏 등을 살펴보다가 

헤일로 헬로우 솔라는 3-4만원대, GTS 2 mini는 6-7만원대이지만 헤일로는 실제로 만져본 결과,

화면도 그렇거니와 터치 조작에 대한 반응도 굉장히 느린 편이었다.

그리하여 GTS 2 mini를 구입하기로 하였다.

 

qoo10 사이트에서 블랙 색상으로 구매하였다. 위 이미지를 클릭하면 판매사이트로 이동.

qoo10 사이트에서 63달러(71,000원)의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었다. 통관번호 기입없이, 판매자가 한국 물량을 배송해주었고, 2월 19일에 주문해서 2월 26일에 받았으니, 배송은 일주일걸렸다. 현재 주문수량이 많아 배송은 더 미뤄질 수 있을 것 같다.

포장상태는 전체적으로 양호했으며, 박스 오른쪽 윗부분이 조금 찌그려져서 왔으나, 어차피 박스는 다 버리는 것이니 크게 신경쓰지 않는다.
보호필름도 같이 사서 왔으나, 두께감있는 플라스틱 재질이라 테두리 잘 맞추어 붙이기는 어렵지 않았지만 안에 기포가 빠지질 않아 여러번 떼었다 붙였다.

 

자석식 충전선의 길이는 약 1미터 정도 되는 것 같고, 충전속도도 빨라서 만족한다.

 

'내돈내산' 카테고리의 다른 글

Amazfit GTS 2 mini 세팅기  (0) 2021.03.01